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 2019. 5. 12. 18:10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한주마다 꼭! 로또 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로또 구매 후 1등이 되면 무엇을 할까? 라는 행복한 상상을 일주일동안 할 수 있기 때문에 라는 이유로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로또 1등 당첨금 이 얼마다! 그리고 로또 1등이 되면 무엇을 할까? 라고만 막연하게 생각을 했었지 당첨금 수령방법 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 방법이 복잡하지 않으니 이 글을 참고하세요.^^




로또 1등이 당첨되면 무조건 농협 본사로 가야 합니다. 농협에서 로또 1등 당첨금 수령 할 수가 있기 때문 입니다.




농협 본사는 4호선 서대문역에서 내린 다음에 5번 출구로 나가게 되면 농협 본사가 보이게 될 겁니다.




정장 차림으로 가게 되면 눈에 띌 수가 있으니깐 평범한 옷차림으로 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도착해서 1층 로비에가서 방문 목적으로 당첨금 수령이라고 얘기하게 되면 3층에 있는 복권사업팀으로 안내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로또 1등 당첨금 은 월요일은 아닌 다른 요일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로또 당첨금 받는 분들도 그 날에 찾아가니깐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로또 1등 당첨금 받으러 갈 적에 신분증을 꼭! 갖고 가셔야 합니다. 로또 1등 당첨금 을 현금으로 지급하는게 아닌 통장으로 주게 되는데, 이때 필요하게 된 꼭! 들고 가세요~




자 이제 로또 1등 당첨금 을 통장으로 받게 되시면 금액이 줄어서 놀랄 수가 있습니다. 소득세 30% 와 3% 주민세가 제외된 금액이 받게 되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