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 부동산 매물 바로보기




오늘은 다음 부동산 매물 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부동산에 관심 많으신 분들 많으시죠?




우리나라에서 부자의 반열에 오르기 위해선 부동산이 필수 입니다. 어떻게 심하면 조물주 위에 건물주가 있다고 하겠습니까..^^;;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다음 부동산 매물 보기를 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마치 쇼핑하듯이 매일 들여다보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다음에서 다음 부동산 매물 이라고 검색하게 되면 다음 부동산 주거 라는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다음 부동산 매물 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지도가 나오면서 오른쪽엔 부동산 매물 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 할 수가 있습니다. 지도 왼쪽에 보면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전 파주를 알아보겠습니다.






파주시로 검색을 하게 되니 파주시청 근처에 있는 부동산 매물 이 검색이 됩니다. 1.9억 이라 되어져 있는 금촌동을 클릭해보니 이렇게 상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상세하게 나온 다음 부동산 매물 중에서 가격이 마음에 드는 매물을 선택하게 되면 오른쪽에 조금 더 상세한 내용이 나오게 되고, 매물보기 를 누르게 되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 부동산 매물 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