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의조 보르도 연봉 데뷔골 보기



오늘 황의조 보르도 연봉 데뷔골 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명 인 황의조 보르도 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황의조 는 7월 20일 감바오사카 에서 활약을 하다가 보르도 로 이적을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오늘 출전을 해서 황의조 데뷔골 을 넣었지만 아쉽게 1-3 으로 패매 하게 됐습니다.




황의조 원래 포지션인 원톱이 아닌 베테랑 공격수인 지미 브리앙을 보좌하는 세컨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했지만 황의조 데뷔골 을 넣으면서 적응해나가고 있습니다.





황의조 보르도 연봉 은 약 20억원 내외이며, 4년간 계약을 하면서 이적료 로 26억 5000만원을 받았습니다. 감바오사카 연봉 이 10억인 것을 감안하면 2배가 뛰게 된 것 입니다.





보르도 말고, 프랑스와 독일, 스페인, 포르투갈, 미국 등등에서 러브콜을 받았으며 중국에서 황의조 연봉 47억이라는 거액을 제안받았지만 거절을 했습니다.





황의조 보르도 데뷔골 을 넣으면서 존재가치를 증명하게 됐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손에 꼽히는 스트라이커 인 황의조 선수는 프랑스 리그에서 좋은 선수들과 경기하면서 더욱 날카로운 스트라이커 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황의조 보르도 데뷔골 을 시작으로 올 시즌 목표는 두자릿수 골 이라고 선전포고를 했습니다. 만약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된다면 황의조 보르도 연봉 또한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황의조 보르도 데뷔골 넣으면서 존재가치를 증명했듯이 지속적으로 멋진 활약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황의조 보르도 연봉 데뷔골 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